일단 광천식당으로 가서 저녁을 먹기로 한다.

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온 광천식당...

두부두루치기와 오징어두루치기가 유명하다고 한다.

오징어두루치기는 가격이 좀 비싸서 두부두루치기를 먹기로 한다.


입장~

사람이 꽤 많았다.

자리에 착석.

사장님께서 하고 싶은 말씀이 많은 듯.


두부 두루치기

두부가 잔뜩 있고 매운 양념도 잔뜩 있다.

저 국물이 오로지 고추가루로만 낸 국물 같다.

이빨에 잔뜩 낄 것 같은 느낌. 소개팅 할 때는 가지 않도록 한다.

고기국같은 국물. 매워서 이걸로 달래면서 먹었다.

따로시켜야 되는 면과 밥 중에서 선택해서 먹으면 된다.

면은 우동면이 나온다. 밥 먹고 두부가 많이 남아서 면을 시켰는데

면은 삶느라 시간이 좀 걸린다.

 

다 먹고 유명한 성심당으로~

입구만 찍었는데 안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.



여기서 빵을 잔뜩 구입하고 대전역에서 기차를 타고 서울로 돌아왔다.

돌아가서 다음날 먹은 빵은 맛있었다. ㅎㅎ

Measure

Measure


+ Recent posts